개봉 D-7 '쥬라기 월드:도미니언', 사전 예매량 '전편 2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을 1주일 남겨둔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사전 예매량 10만장을 돌파했다.
25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은 이날 오후 4시 기준으로 예매 관객수 11만 2853명을 기록했다.
'쥬라기 월드:도미니언'은 개봉을 1주일 남녀둔 시점에 사전 예매량 10만장을 돌파하며 전편의 두 배에 가까운 수량을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은 이날 오후 4시 기준으로 예매 관객수 11만 2853명을 기록했다. ‘쥬라기 월드:도미니언’은 개봉을 1주일 남녀둔 시점에 사전 예매량 10만장을 돌파하며 전편의 두 배에 가까운 수량을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2018년 6월 6일 개봉한 전편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의 개봉 7일전 예매량은 5만여장을 기록했다. 이 영화는 개봉 당일 오전 예매량이 60만장까지 치솟으며, 최종 566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쥬라기 월드:도미니언’은 시리즈 피날레를 장식하는 영화로,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뒤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과 인간들의 최후의 사투를 그린다. 이전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액션과 거대해진 스케일을 예고한다. 또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편에 이은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쥬라기 공원’의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이 참여한 역대급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오는 6월 1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한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난민 받아줬더니…내 남편과 바람났다"
- 문재인 사저 찾은 이낙연 부부 "출국 계획 보고드렸다"
- “586 퇴장” 박지현 후폭풍…회의서 터진 ‘86 중진’들의 고성
- [단독]‘18년 전 성폭행 미투’…유명 영화감독, 맞고소 취하
- 30년 돌본 장애 딸의 암 판정…살해한母 "너무 미안해"
- 이준석, 이재명 겨누자…김남국 "성상납 의혹이나 해명하라"
- "손흥민은 어떻게 최고 골잡이 됐나" 美스포츠매체 장문 분석
- 함소원 "둘째 임신한 줄도 몰랐는데…병원 권유로 수술" 오열
- 26억 모인 '그대가 조국' 오늘(25일) 개봉…"700여개로 늘어날 듯"
- 정의선, 대우家와 사돈 맺는다…장녀, 김덕중 전 장관 손자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