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삽질' 이효리, 새 신랑 이장원 향한 특급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 씨가 JTBC 스튜디오 HOOK의 '오늘도 삽질'에 출연한다.
25일 오후 7시에 공개되는 '오늘도 삽질'에서는 정재형, 이장원 씨가 해녀들을 위한 탈의 공간을 가드닝 하기 위해 제주도를 찾는다.
통 큰 의리로 '오늘도 삽질'을 찾은 이효리 씨는 "왜 제주까지 와서 사람을 귀찮게 하냐!"고 호통을 치며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 씨가 JTBC 스튜디오 HOOK의 '오늘도 삽질'에 출연한다.
25일 오후 7시에 공개되는 '오늘도 삽질'에서는 정재형, 이장원 씨가 해녀들을 위한 탈의 공간을 가드닝 하기 위해 제주도를 찾는다. 이에 정재형 씨의 절친 이효리 씨가 일꾼으로 등장해 특별한 호흡을 선보인다.
통 큰 의리로 '오늘도 삽질'을 찾은 이효리 씨는 "왜 제주까지 와서 사람을 귀찮게 하냐!"고 호통을 치며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효리 씨는 새신랑 이장원 씨에게 결혼 선배로서 화끈한 조언을 하는가 하면 큐피트 정재형 씨도 몰랐던 이상순 씨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정재형 씨가 이상순 씨에 대한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자, 이효리 씨는 "그럼 오빠가 나랑 결혼하지 그랬어! 왜 상순오빠를 소개시켜줬냐"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본격적인 가드닝이 시작되자 두 MC는 이효리 씨의 남다른 삽질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제주살이를 하며 다져온 삽질 실력을 완벽하게 보여준 이효리 씨에게 두 사람은 "역시 이효리 씨!"라며 찬사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사진=JTBC 스튜디오 HOOK]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지디와 결별설 3일만에 BTS 뷔와 열애설...제주도 여행 포착?
- "우크라이나 여성 성폭행 그만" 칸 영화제 등장한 나체 여성의 절규
- '6월 출산' 이하늬, 파격적인 만삭 화보 공개...로우라이즈 패션 눈길
- SES 바다, 슈 '노출 논란' 의식?..."탱크톱 금지!" 의상 조언
- 악뮤 수현, 불법촬영 트라우마로 사진 거절→폭식증 고백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
- [속보] 법원, 교제하던 여성과 딸까지 살해한 박학선에 무기징역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