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세번째 '아이유 이불'은 초냉감 아츄 침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브자리는 오는 28일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협업(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인 '초냉감 아츄 침구'(사진)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슬립앤슬립 아이유 콜라보' 시리즈는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의 젊고 청초한 이미지를 표현한 퍼플, 블루 등 파스텔 색감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올해 폭염과 긴 여름이 예상된다"며 "'아이유 이불'로 불리는 협업 제품군이 늘어남에 따라 어떤 수면 자세에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브자리는 오는 28일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협업(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인 '초냉감 아츄 침구'(사진)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슬립앤슬립 아이유 콜라보' 시리즈는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의 젊고 청초한 이미지를 표현한 퍼플, 블루 등 파스텔 색감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냉감 아츄 침구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은은한 블루 색상에 접촉 냉감 소재를 적용했다. 이 소재는 피부와 닿으면 체온을 빠르게 흡수해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초냉감패드, 경추베개, 반달형 바디베개, 냉감블랭킷 등 제품군이 대거 확대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올해 폭염과 긴 여름이 예상된다"며 "'아이유 이불'로 불리는 협업 제품군이 늘어남에 따라 어떤 수면 자세에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가 '아이유 이불'을 선보이는 건 이번이 세 번째다. 앞서 내놓은 수면 테라피 제품, 베개, 구스 등으로 구성된 '슬립키트'와 따뜻한 극세사 소재의 '윈터 베딩 시리즈'는 완전판매 행진을 기록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드도 겨우 버텼는데…" 또 날벼락 떨어진 면세업계
- 정의선 회장 장녀, 김덕중 전 교육장관 손자와 6월 결혼
- "미장은 다르다더니"…서학개미, 올 들어 40조 날렸다 [조미현의 외환·금융 워치]
- 하정우·공효진 파워 이 정도였어?…400억 뭉칫돈 몰렸다
- "칼로리 소모 어마어마"…아이유·수지도 한다는 운동 [건강!톡]
- 탕웨이, '♥김태용과 이혼설' 보란 듯 결혼 반지...칸 홀린 파격 노출[TEN스타필드]
- 이효리 "시험관까지 하고 싶지 않아"
- 김지민, ♥김준호와 사귄 이유 있었네…"망하면 헤어질 것" ('돌싱포맨')
- 추앙 신드롬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3배 뛰어올랐다
- 핑크 스웨츠 "韓 인기? K팝 가수들이 얘기해줘…페스티벌 에너지 기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