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릉마을 해녀' 한지민·고두심, 경주 여행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해녀들이 경주로 여행을 떠난다.
25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측은 배우 한지민의 출연을 알렸다.
배우 한지민은 최근 방송 중인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제주 해녀 역을 맡아 고두심과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우리들의 블루스' 해녀들이 경주로 여행을 떠난다.
25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측은 배우 한지민의 출연을 알렸다.
배우 한지민은 최근 방송 중인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제주 해녀 역을 맡아 고두심과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첫 촬영임에도 "(고두심) 선생님과 같은 작품을 할 수 있어서 너무도 행복하다"며 애정을 과시한 한지민은 실제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현장에서도 시간이 날 때마다 식사와 산책을 고두심과 함께 즐긴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두심과 한지민은 세계 여행 가이드북 '론리 플래닛'에서 2022년 최고 여행 도시 10위로 선정된 경주로 여행을 떠난다. 이들은 역사유적 관광지 외에도 '주상절리'가 있는 바다와 젊은이들의 성지 '황리단길'을 찾는 등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한지민은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및 고두심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감을 모은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임창정,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3년 만 컴백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