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역대급 반칙에 '30초 퇴장'..'주간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아이돌' (여자)아이들 우기가 녹화 도중 퇴장 당한다.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펜타곤, 골든차일드, (여자)아이들, 드리핀이 출연해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인 '가족오락관' 특집을 진행한다.
우기가 스튜디오 밖으로 쫓겨난 사연은 5월 2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주간아이돌’ (여자)아이들 우기가 녹화 도중 퇴장 당한다.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펜타곤, 골든차일드, (여자)아이들, 드리핀이 출연해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인 ‘가족오락관’ 특집을 진행한다. 같은 소속사인 펜타곤 신원, 우석, (여자)아이들 우기, 슈화가 한 팀을, 골든차일드 이장준, 홍주찬, 드리핀 차준호, 황윤성이 한 팀을 이뤄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이날 특집에서는 실제 ‘가족오락관’에서 진행됐던 게임 중 하나인 ‘불어라 월드컵’ 코너가 펼쳐진다. 두 팀 모두 페어플레이를 하던 초반과 달리 경기가 거듭될수록 온갖 반칙이 난무한다는 후문이다.
특히 열정왕 우기는 모두를 당황하게 한 역대급 반칙을 선보인다고. 이에 상대 팀은 VAR을 요청한다. 현장에 있던 MC들도 우기에게 ‘30초 퇴장’을 외친다. 과연 퇴장을 겪을 수밖에 없던 우기의 반칙은 무엇이었을까.
우기가 스튜디오 밖으로 쫓겨난 사연은 5월 2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주간아이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
- "다 X이고 싶다"...오킹, 길고양이 혐오 발언 '시끌'
- 男아바타가 女아바타를 집단 성추행? 도 넘은 메타버스
- "돈 아깝나?"...'서희원♥' 구준엽 타투 반지에 中 네티즌 조롱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