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고두심이 좋아서' 출격 "'우블' 함께해 너무 행복"[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지민이 '고두심이 좋아서'에 출격한다.
5월 25일 LG헬로비전, 채널A 예능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측은 배우 한지민이 전격 출연한다고 밝혔다.
한지민은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와 고두심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예고했다.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채널A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한지민이 '고두심이 좋아서'에 출격한다.
5월 25일 LG헬로비전, 채널A 예능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측은 배우 한지민이 전격 출연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기몰이 중인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제주 해녀 역할로 고두심과 첫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지민은 사전 인터뷰에서 “선생님과 같은 작품을 할 수 있어서 너무도 행복하다”고 얘기할 정도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현장에서도 시간이 날 때마다 함께 식사와 산책을 즐길 정도로 고두심과 각별한 사이가 됐다고.
두 사람은 세계 여행 전문 가이드북인 ‘론리 플래닛’에서 2022년 최고 여행 도시 10위로 선정된 경주로 여행을 떠난다. 이들은 경주의 대표 역사유적 관광지 외에도 자연이 만든 기묘한 예술품 주상절리가 있는 바다와 젊은이들의 성지 황리단길을 찾는 등 반전이 있는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한지민은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와 고두심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예고했다.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채널A를 통해 방송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미연, 심각한 수준의 화상 자국‥“내가 미쳤지” 고통 호소
- 이효리, ♥이상순 부러워하는 정재형에 “그럼 오빠가 나랑 결혼하지”(오늘도삽질)
- 김준호 “♥김지민 母 3층집 해드려, 나 망해도 여기 살면‥”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강주은, 가비 고층 한강뷰 새집에 감탄 “딸 성공했구나”(갓파더)
- 효민, 럭셔리 새 집 공개…방이 대체 몇 개야 “드디어 혼자 산다”
- 윤계상 “하이킥 찍다 박하선에 김치포기로 맞아”(씨네타운)
- 이경진 “내 팬이라며 집까지 찾아온 의사, 여동생과 결혼” (삽시다3)[결정적장면]
- 이경진 사망설? “유방암 탓 드라마 스톱, 죽는다고 소문나” (같이3)[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수아, 체중 100명 중 99등 “또래보다 성장 2년 빨라”(피는 못 속여)
- 거북이 금비, 깜짝 임신…73층 럭셔리 아파트서 신혼 생활(프리한 닥터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