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민, 존박 닮은 다이어트 근황 "175cm 88kg, 벌크업 돼"(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최성민이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전했다.
5월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개그맨 최성민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청취자들은 최성민이 가수 존박을 닮았다는 문자를 보내왔다.
이에 김태균은 최성민의 경우 "얼굴이 그리 길지 않다"며 "존박은 여기서 더 길다"고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최성민이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전했다.
5월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개그맨 최성민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청취자들은 최성민이 가수 존박을 닮았다는 문자를 보내왔다. 이에 김태균은 최성민의 경우 "얼굴이 그리 길지 않다"며 "존박은 여기서 더 길다"고 평했다.
최성민은 "지금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물오른 외모의 비결을 전했다. 몸무게는 "지금 88㎏"라고.
이에 김태균은 키가 몇이냐고 물었고 최성민은 "175㎝"라고 민망해하며 밝혔다. 그리곤 "제가 벌크업이 됐다"고 덧붙였다.
김태균은 이런 최성민이 "애 셋의 아빠다. 가장의 무게가 있다"고 편들어줬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미연, 심각한 수준의 화상 자국‥“내가 미쳤지” 고통 호소
- 이효리, ♥이상순 부러워하는 정재형에 “그럼 오빠가 나랑 결혼하지”(오늘도삽질)
- 김준호 “♥김지민 母 3층집 해드려, 나 망해도 여기 살면‥”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강주은, 가비 고층 한강뷰 새집에 감탄 “딸 성공했구나”(갓파더)
- 효민, 럭셔리 새 집 공개…방이 대체 몇 개야 “드디어 혼자 산다”
- 윤계상 “하이킥 찍다 박하선에 김치포기로 맞아”(씨네타운)
- 이경진 “내 팬이라며 집까지 찾아온 의사, 여동생과 결혼” (삽시다3)[결정적장면]
- 이경진 사망설? “유방암 탓 드라마 스톱, 죽는다고 소문나” (같이3)[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수아, 체중 100명 중 99등 “또래보다 성장 2년 빨라”(피는 못 속여)
- 거북이 금비, 깜짝 임신…73층 럭셔리 아파트서 신혼 생활(프리한 닥터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