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수X일라이, 재결합 전 부부상담.."힘들게 해"(우이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지연수와 가수 일라이 씨가 부부상담을 받았다.
지난 24일 방송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예고편에서는 상담을 받기 위해 나선 지연수와 일라이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연수 씨는 일라이 씨에게 부부 상담을 함께 받아보자고 권유했다.
일라이 씨도 지연수 씨의 권유를 받고 고민 끝에 함께 상담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지연수와 가수 일라이 씨가 부부상담을 받았다.
지난 24일 방송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예고편에서는 상담을 받기 위해 나선 지연수와 일라이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연수 씨는 일라이 씨에게 부부 상담을 함께 받아보자고 권유했다. 일라이 씨도 지연수 씨의 권유를 받고 고민 끝에 함께 상담을 받았다.
상담 중 두 사람은 자신의 속마음을 꺼내놨다. 지연수 씨는 "(일라이가) 가족들이 나를 어떻게 대했는지 알고 있지만 묵인했다. 부모를 끊을 수 없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일라이 씨는 "항상 자기 생각에 갇혀있다. 나는 누구 말을 믿어야 할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상담사는 지연수 씨에게 "남편의 말을 무시한다. 상처를 느끼지만 관계를 개선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일라이 씨에게는 "아내를 힘들게 했을 것 같다. 아내가 힘들 거라 생각 조차 안 한다"고 말했다. 상담사의 말을 들은 지연수와 일라이 씨는 표정이 굳었고,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사진=TV조선]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지디와 결별설 3일만에 BTS 뷔와 열애설...제주도 여행 포착?
- "우크라이나 여성 성폭행 그만" 칸 영화제 등장한 나체 여성의 절규
- '6월 출산' 이하늬, 파격적인 만삭 화보 공개...로우라이즈 패션 눈길
- SES 바다, 슈 '노출 논란' 의식?..."탱크톱 금지!" 의상 조언
- 악뮤 수현, 불법촬영 트라우마로 사진 거절→폭식증 고백
- [날씨] 내일 오전까지 곳곳 비...오후엔 대체로 온화한 날씨
- [속보] 제주·성산, 11월 역대 최다 호우...산간도 200mm 이상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