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찐친' 이민영X이유리, '옥문아들' 동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년 지기 절친' 배우 이민영과 이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이민영과 이유리가 출연해 '특급 우정'을 자랑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첫 만남부터의 끈끈한 우정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18년 지기 찐 우정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년 지기 절친' 이민영과 이유리의 '특급 우정'은 오는 6월 8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18년 지기 절친’ 배우 이민영과 이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이민영과 이유리가 출연해 ‘특급 우정‘을 자랑한다.
이민영은 최근 파격적 결말로 종영한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연상의 불륜녀 '송원'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며 흡입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예능에서는 쉽게 볼 수 없던 이민영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유쾌한 입담으로 색다른 매력 뽐냈다는 전언.
또한, 데뷔 이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배우 이유리가 함께 출연한다. 다채로운 연기력 악역과 선역을 오가며 ‘국민 악녀’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녀의 예능감에 대한 기대도 고조되고 있다.
두 사람은 2004년 방영된 김수현 작가 드라마 KBS 주말극 ‘부모님 전상서’에서 시누이 올케 사이로 만난 것을 계기로 20대부터 우정을 쌓아왔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첫 만남부터의 끈끈한 우정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18년 지기 찐 우정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년 지기 절친’ 이민영과 이유리의 ‘특급 우정’은 오는 6월 8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KBS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
- "다 X이고 싶다"...오킹, 길고양이 혐오 발언 '시끌'
- 男아바타가 女아바타를 집단 성추행? 도 넘은 메타버스
- "돈 아깝나?"...'서희원♥' 구준엽 타투 반지에 中 네티즌 조롱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