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25일 네이버나우 '클라씨 연구소' 출격..데뷔 20일만에 이름 건 온라인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CLASS:y)가 네이버 나우에서 자신들의 이름을 건 쇼를 진행한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25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나우의 '클라씨 연구소'에 출격한다.
클라씨는 앞서 네이버 나우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졌다.
클라씨는 소속사를 통해 "네이버나우에서 우리의 이름이 들어간 첫 쇼를 맡아서 영광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클라씨 연구소'로 팬들을 만날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클라씨(CLASS:y)가 네이버 나우에서 자신들의 이름을 건 쇼를 진행한다. 쇼의 타이틀은 '클라씨 연구소'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25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나우의 ‘클라씨 연구소’에 출격한다. 일곱 멤버가 모두 출연하는 정규 프로그램으로, 데뷔 20일 만에 첫 MC를 맡았다.
‘클라씨 연구소’는 클라씨가 매주 한가지 주제를 정해 일곱 멤버들의 독특한 아이디어와 능력을 보여주는 온라인 예능쇼다. 클라씨는 MBC ‘클라씨의 세계’와 ‘전지적 참견시점’ 등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클라씨는 앞서 네이버 나우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졌다. 소속사 M25 대표 조이현이 MC를 맡은 ‘클라씨 비긴즈’라는 타이틀의 데뷔쇼에서 데뷔곡 ‘셧다운’을 최초 공개했다. 데뷔 무대를 치른 네이버 나우에서 첫 레귤러쇼까지 맡아 맹활약할 예정이다.
‘클라씨 연구소’ 1회는 일곱 요정들의 ‘PR 연구’라는 주제로 방송된다. ‘PR 요정’ 선발을 위한 일곱 멤버들의 치열한 연구와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클라씨는 소속사를 통해 “네이버나우에서 우리의 이름이 들어간 첫 쇼를 맡아서 영광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클라씨 연구소’로 팬들을 만날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라씨는 지난 2월 종영한 글로벌 걸오디션 ‘방과후 설렘’의 데뷔 그룹으로, 지난 5일 첫 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를 발매했다. 오는 26일 ‘클래스 이즈 오버’ 연작 시리즈 앨범 ‘리브스 어크로스'(LIVES ACROSS) 음원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