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첫 개인전 수익 기부..청소년 미술 교육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 씨가 본인의 첫 개인전 수익을 미술 꿈나무들을 위해 기부했다.
25일 기안84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천광역시 아동복지협회에 8,700여만원을 기부한 내역을 공개했다.
기안84 씨는 "이번 전시로 판매한 그림의 순이익금은 아동복지협회에 기부했습니다.미술을 배워보고 싶어 하는 전국 보육원 15명 청소년의 미술 교육비로 사용된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 씨가 본인의 첫 개인전 수익을 미술 꿈나무들을 위해 기부했다.
25일 기안84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천광역시 아동복지협회에 8,700여만원을 기부한 내역을 공개했다.
한편 기안84 씨는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5일까지 서울 강남구 슈페리어 갤러리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다.
[사진제공=OSEN, 기안84 인스타그램]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지디와 결별설 3일만에 BTS 뷔와 열애설...제주도 여행 포착?
- "우크라이나 여성 성폭행 그만" 칸 영화제 등장한 나체 여성의 절규
- '6월 출산' 이하늬, 파격적인 만삭 화보 공개...로우라이즈 패션 눈길
- SES 바다, 슈 '노출 논란' 의식?..."탱크톱 금지!" 의상 조언
- 악뮤 수현, 불법촬영 트라우마로 사진 거절→폭식증 고백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