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본 승무원의 한 마디.."실물 여신이에요!" 폭풍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 씨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선미 씨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미 씨가 기내 승무원으로부터 받은 쪽지가 담겨 있다.
이에 선미 씨는 탑승했던 항공사 계정 태그와 동시에 "쁘이이이잉"이라며 감동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선미 씨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선미 씨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미 씨가 기내 승무원으로부터 받은 쪽지가 담겨 있다.
해당 쪽지에는 '선미님 원더걸스 때부터 너무너무 팬입니다. 이렇게 서비스하게 돼 영광이에요'라고 적혀 있다.
이어 "LA에서 일정 잘 마치시고 한국 조심히 들어오셔용. 실물이 정말 여신이십니다. 후광이 반짝반짝'이라고 적혀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선미 씨는 탑승했던 항공사 계정 태그와 동시에 "쁘이이이잉"이라며 감동을 표현했다.
선미 씨는 지난 18일 NFT 프로젝트 '선미야클럽' 첫 번째 OST '펠로십'을 발매했다.
[사진출처 = 선미 SNS]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지디와 결별설 3일만에 BTS 뷔와 열애설...제주도 여행 포착?
- "우크라이나 여성 성폭행 그만" 칸 영화제 등장한 나체 여성의 절규
- '6월 출산' 이하늬, 파격적인 만삭 화보 공개...로우라이즈 패션 눈길
- SES 바다, 슈 '노출 논란' 의식?..."탱크톱 금지!" 의상 조언
- 악뮤 수현, 불법촬영 트라우마로 사진 거절→폭식증 고백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중국 "한국 등 9개 국가, 8일부터 15일 이내 방문시 무비자"
- [날씨] 내일 오전까지 곳곳 비...오후엔 대체로 온화한 날씨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