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비장한 각오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야구'가 야구에 진심인 사람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예고해 야구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
25일(오늘)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측은 선수들의 비장한 각오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강야구' 측은 앞선 티저 영상과 예고편을 통해 본 경기를 대비한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의 각오와 특훈 장면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강야구’가 야구에 진심인 사람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예고해 야구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
25일(오늘)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측은 선수들의 비장한 각오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만한 11번째 구단을 결성한다는 포부를 갖고 전국의 야구 강팀과 대결을 펼치는 야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승엽을 비롯해 박용택, 송승준, 심수창, 장원삼, 유희관, 정성훈, 이택근,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홍구, 한경빈, 윤준호, 류현인까지 최고의 멤버들이 ‘최강 몬스터즈’라는 이름으로 활약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최강 몬스터즈’ 유니폼을 착용한 이승엽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굳게 다문 입술과 불끈 쥔 두 주먹이 본격적인 경기에 임하게 될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의 각오를 대신하고 있다.
특히 포스터만으로도 야구를 향한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의 진심과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며 본 경기가 더욱 기다려진다.
‘최강야구’ 측은 앞선 티저 영상과 예고편을 통해 본 경기를 대비한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의 각오와 특훈 장면을 공개한 바 있다. 현역 시절의 기량으로 끌어 올리기 위한 선수들의 땀방울이 어떤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고교야구 최강 팀인 덕수고등학교와 첫 경기 결과는 어떨지 오는 6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정규 4집 타이틀곡 'HOT' MV 첫 티저 공개
- 임영웅, 기적 만들어준 영웅시대 위한 특급 미소
- 솔라, 아찔한 볼륨감+고혹 비주얼 '심쿵'
- 강혜원, 군살 제로 개미허리+치명 섹시美
- 예린, 우아함 가득한 발레리나로 변신
- [단독] ″명태균, 처남에게 휴대전화 넘겼다″…검찰, 증거인멸 정황 확보
- 최선희 북 외무상 ″한미 핵공격 모의, 핵강화 노선 불변″
- ″엄마 그만 때려″…경찰, 아버지 살해한 아들 검거
- ″전우 시체 밑에 숨어 생존″…'유일 생존' 북한군 추정 영상 등장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