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페스티벌 라인업에 있었으면 하는 스타 1위

이나래 2022. 5. 25. 09: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치열이 '페스티벌 라인업에 있었으면 하는 스타' 1위에 올랐다.

닉네임 'Cherry1005'은 "페스티벌 라인업에 있었으면 하는 스타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립니다. 독보적인 명품보컬과 뛰어난 무대매너로 페스티벌 무대를 단숨에 장악하는 가수이시죠. 페스티벌에서 가수님의 4집 미니앨범 By My Side의 모든 곡을 듣고 싶어요. 변함없는 사랑으로 내 가수를 응원합니다"라고 기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앤스타' 5월 셋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148만 553표 득표

지난 23일 가수 황치열이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에 올랐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페스티벌 라인업에 있었으면 하는 스타' 1위에 올랐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개인랭킹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5월 셋째 주 개인랭킹 투표(16일부터 23일까지) 주제는 '페스티벌 라인업에 있었으면 하는 스타'였다. 황치열은 개인랭킹 투표에서 148만 553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이 114만 9387표로 2위, 박창근이 111만 1892표로 3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개인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황치열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Cherry1005'은 "페스티벌 라인업에 있었으면 하는 스타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립니다. 독보적인 명품보컬과 뛰어난 무대매너로 페스티벌 무대를 단숨에 장악하는 가수이시죠. 페스티벌에서 가수님의 4집 미니앨범 By My Side의 모든 곡을 듣고 싶어요. 변함없는 사랑으로 내 가수를 응원합니다"라고 기뻐했다.

닉네임 '클로버L'은 "페스티벌 라인업에 있었으면 하는 스타 개인랭킹1위를 축하드립니다. 황치열가수님의 독보적인 파워풀한 라이브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어떤 페스티벌에도 잘 어울려요. 팬데믹 이전처럼 많은 무대에서 뵐 수 있길 바라며 새 앨범 By My Side '왜 이제와서야' 대박나시길 언제나 함께하며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카타르시스7102'는 "페스티벌 라인업에 있었으면 하는 스타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려요. 마음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명품 Voice로 부르는 노래는 페스티벌뿐 아니라 어디에서든 늘 듣고싶죠. 반짝이는 별☆그대 가수님을 앞으로도 함께 걸어가며 변함없이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