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강승원 2집 프로젝트 '널 사랑하니까'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뮤지션 강승원의 2집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수지가 참여한 강승원 2집 프로젝트 다섯 번째 트랙 '널 사랑하니까'는 마음에 드는 상대 앞에서 주눅 들고 작아지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한편 수지가 참여한 강승원 2집 프로젝트 Part.5 '널 사랑하니까'는 25일 오후 6시에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뮤지션 강승원의 2집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수지가 참여한 강승원 2집 프로젝트 다섯 번째 트랙 ‘널 사랑하니까’는 마음에 드는 상대 앞에서 주눅 들고 작아지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수지의 청아한 보컬이 만나 잔잔하고 로맨틱한 사운드를 만들어냈고, 밴드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수지는 홀로서기 후 현재까지도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수지는 ‘건축학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또한 지난 2월엔 4년 만에 가수로 컴백,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를 발표하며 기존과 다른 매력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최근엔 가수 싸이의 정규 9집 수록곡 '셀럽'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특급 케미를 만들어 화제를 모으는 등 가수로서의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강승원은 발매 전일인 24일 SNS를 통해 수지와 함께 찍은 녹음실 사진과 작업 소감을 공개했다.
강승원은 “수지는 예전부터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다는 걸 깨닫고 함께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였다. 지인을 통해 데모를 보냈더니 가사가 마음에 든다며 흔쾌히 수락을 해줘 감사하다. 녹음 내내 정확한 음정과 좋은 톤에 연신 놀라며 작업했고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서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지가 참여한 강승원 2집 프로젝트 Part.5 ‘널 사랑하니까’는 25일 오후 6시에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정규 4집 타이틀곡 'HOT' MV 첫 티저 공개
- 임영웅, 기적 만들어준 영웅시대 위한 특급 미소
- 솔라, 아찔한 볼륨감+고혹 비주얼 '심쿵'
- 강혜원, 군살 제로 개미허리+치명 섹시美
- 예린, 우아함 가득한 발레리나로 변신
- [단독] ″명태균, 처남에게 휴대전화 넘겼다″…검찰, 증거인멸 정황 확보
- 최선희 북 외무상 ″한미 핵공격 모의, 핵강화 노선 불변″
- ″엄마 그만 때려″…경찰, 아버지 살해한 아들 검거
- ″전우 시체 밑에 숨어 생존″…'유일 생존' 북한군 추정 영상 등장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