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시계' 첫 주인공 '깐부' 오영수씨..尹, 20명에게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25일 국민희망대표 20명에게 대통령 기념 시계를 처음으로 선물한다.
대통령실은 이날 오전 용산청사 대통령 집무실에 이들을 초청해 윤 대통령이 대통령 기념 시계를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제작된 윤석열 대통령 기념 시계는 뒷면에 '다시 대한민국! 새로운 국민의 나라'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시 대한민국, 새로운 국민의 나라' 문구 새겨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5일 국민희망대표 20명에게 대통령 기념 시계를 처음으로 선물한다. 대표 20명은 지난 10일 대통령 취임식에서 윤 대통령과 함께 입장한 사람들이다.
대통령실은 이날 오전 용산청사 대통령 집무실에 이들을 초청해 윤 대통령이 대통령 기념 시계를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계 증정식은 윤 대통령이 당선 때 밝힌 '국민만 바라보고 제대로 모시겠다'는 마음가짐을 되새기며, 용산 집무실의 문턱을 낮춰 국민과 직접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 있다.
초청자는 드라마 '오징어게임' 출연자 오영수씨와 장애 극복 후 피트니스 선수로 재기에 성공한 김나윤 선수, 매년 익명으로 1억원씩 기부한 박무근씨, 3년간 모은 용돈 전액 50만원을 달걀로 기부한 육지승 어린이 등이다.
이번에 처음으로 제작된 윤석열 대통령 기념 시계는 뒷면에 '다시 대한민국! 새로운 국민의 나라'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ic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