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운 없는 수아레즈와 함께 달리며 용기 북돋는 뷰캐넌 [O! SPORT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이 24일 외야에서 수아레즈의 왕복 달리기 훈련을 함께 했습니다.
수아레즈 혼자서 하던 왕복 달리기를 뷰캐넌이 함께 하며 따르지 않는 승운을 가져올 수 있게 용기를 북돋았습니다.
올해 삼성 마운드에 합류한 수아레즈는 9경기에서 1승 3패를 거뒀습니다.
하지만 수아레즈가 못 던진게 아닙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대구, 이석우 기자]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이 24일 외야에서 수아레즈의 왕복 달리기 훈련을 함께 했습니다. 수아레즈 혼자서 하던 왕복 달리기를 뷰캐넌이 함께 하며 따르지 않는 승운을 가져올 수 있게 용기를 북돋았습니다. 올해 삼성 마운드에 합류한 수아레즈는 9경기에서 1승 3패를 거뒀습니다. 하지만 수아레즈가 못 던진게 아닙니다. 승운이 따르지 않으며 승수를 쌓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수아레즈의 평균자책점은 2.03으로 리그 3위입니다. 지난달 평균자책점 2.89에도 3번이나 패전의 멍에를 졌던 수아레즈는 이달에도 4경기에 출전해 25와3분의1이닝 동안 3실점 하며 호투 했지만 승수를 챙기지 못했습니다. 지난 21일 KT와의 홈 경기에서도 6이닝 무실점 삼진 11개를 잡으며 호투 했지만 팀이 5-2로 패하며 승수를 챙기지 못했습니다. / foto0307@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