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HOT' MV 2차 티저.."파워풀 에너지+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신곡 '핫'(HOT)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타이틀곡 '핫'(HOT) 뮤직비디오 2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태양만큼 강렬하게 터지는 세븐틴의 퍼포먼스가 이어져 몰입도를 높였다.
세븐틴은 "뜨거워 이 노래. 에브리바디 떼창"이라고 노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이 신곡 ‘핫’(HOT)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타이틀곡 ‘핫’(HOT) 뮤직비디오 2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19초 분량으로 강렬했다. 활활 타오르는 태양과 함께 시작했다. 태양만큼 강렬하게 터지는 세븐틴의 퍼포먼스가 이어져 몰입도를 높였다.
신곡 일부도 들을 수 있었다. 세븐틴은 “뜨거워 이 노래. 에브리바디 떼창”이라고 노래했다. 파워풀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페이스 더 선’에는 총 9개의 곡이 수록됐다. 전부 단체곡으로 채워졌다.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세븐틴의 야심을 솔직하게 그렸다.
타이틀곡 '핫'은 힙합 장르에 웨스턴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세븐틴 고유의 묵직하고 열정적인 정체성을 보여준다. 세븐틴의 강한 의지를 담았다.
컴백 전부터 반응이 폭발적이다. 예약판매 일주일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74만 장을 돌파했다. 전작 '아타카'의 선주문량(141만 장)을 훌쩍 뛰어넘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7일 오후 1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오는 28일 오후 7시에는 컴백쇼를 개최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