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볼 수 있을 것" 삼성 불펜에 마무리 출신 듀오가 온다

정현석 2022. 5. 25. 06: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불펜에 천군만마가 대기중이다.

삼성 허삼영 감독은 24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KIA와의 시즌 4차전을 앞두고 "일단 장필준은 이번 주 한 번 더 등판을 하고 판단을 할 생각이고, 충연이는 좀 더 좀 길게 보고 완벽하면 올릴 생각"이라며 "곧 그 선수들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조만간 콜업 가능성을 시사했다.

2018년 대표팀까지 차출될 만큼 삼성의 불펜 에이스로 활약하던 최충연은 음주운전과 수술 등으로 잃어버린 3년을 보내고 돌아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충연.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대구=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삼성 불펜에 천군만마가 대기중이다. 마무리 경험자 최충연과 장필준이 콜업을 앞두고 있다.

삼성 허삼영 감독은 24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KIA와의 시즌 4차전을 앞두고 "일단 장필준은 이번 주 한 번 더 등판을 하고 판단을 할 생각이고, 충연이는 좀 더 좀 길게 보고 완벽하면 올릴 생각"이라며 "곧 그 선수들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조만간 콜업 가능성을 시사했다.

부상에서 회복한 장필준은 지난 22일 NC전에 2이닝을 소화했다.안타와 볼넷 없이 탈삼진 2개를 섞어 퍼펙트로 막아내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장필준.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최충연은 최근 퓨처스리그 3경기에 등판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3경기 3이닝 동안 볼넷 1개 뿐이다. 허 감독은 "구속은 회복한 상태"라며 "밸런스만 완벽해지면"이란 전제를 달았다.

구위는 1군에 올라오기 충분하다. 하지만 최대한 좋을 때 올려야 실패를 반복하지 않을 수 있다는 조심스러움이 있다.

허 감독은 "우리 팀에 길게 던져줄 투수가 없는 만큼 장필준은 올라오면 롱릴리프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했다. 2018년 대표팀까지 차출될 만큼 삼성의 불펜 에이스로 활약하던 최충연은 음주운전과 수술 등으로 잃어버린 3년을 보내고 돌아왔다. 3년 전 모습을 회복하면 8회 셋업맨을 맡길 수 있는 파이어볼러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우블' 한지민 언니, 실제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캐리커처 작가로 활동, 영화도 개봉준비中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