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가나?' 마네, 바이에른행 고민 중 '3~4주내로 결정'

박찬준 2022. 5. 25. 0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디오 마네가 다시 한번 바이에른 뮌헨과 연결되는 모습이다.

24일(한국시각) 스카이스포츠의 플로리안 플라텐베르그는 자신의 SNS에 '마네가 올 여름 바이에른 이적을 고민하고 있다. 실제 선수와 에이전트 사이에 움직임이 있다. 3~4주 후 결정이 날 것'이라고 했다.

마네는 세계 최고의 왼쪽 공격수 중 하나다.

마네 역시 리버풀과 내년 여름 계약이 만료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사디오 마네가 다시 한번 바이에른 뮌헨과 연결되는 모습이다.

24일(한국시각) 스카이스포츠의 플로리안 플라텐베르그는 자신의 SNS에 '마네가 올 여름 바이에른 이적을 고민하고 있다. 실제 선수와 에이전트 사이에 움직임이 있다. 3~4주 후 결정이 날 것'이라고 했다. 예상 이적료는 5000만 유로 미만이라고 전망했다.

바이에른은 '핵심 공격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때문에 골치가 아프다. 레반도프스키는 올 여름 팀을 떠나고 싶어한다. 아직 1년 계약이 남아있는 바이에른은 절대 보낼 수 없다는 입장이지만, 플랜B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대안으로 떠오른게 마네다. 마네는 세계 최고의 왼쪽 공격수 중 하나다. 폭발적인 스피드와 돌파력, 득점력까지 갖췄다. 최근에는 폴스 나인, 센터포워드 자리에서도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마네 역시 리버풀과 내년 여름 계약이 만료된다. 때문에 리버풀이 재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올 여름이 판매의 적기다. 플라텐베르그가 5000만 유로 이하를 이적료로 이야기한 이유다. 현재 마네와 리버풀 간 대화는 잘 되지 않고 있다.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과 하산 살리하미지치 단장은 마네의 영입을 간절히 원하고 있다. 때문에 리버풀이 유럽챔피언스리그 결승을 마친 후 바이에른의 영입 작업은 본격화될 전망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우블' 한지민 언니, 실제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캐리커처 작가로 활동, 영화도 개봉준비中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