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차현승 "여자 파트너만 한다? 다른 것도 잘해" 출사표(비엠비셔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지옥' 출연자로 유명한 차현승이 댄서 오디션 방송 출사표를 던졌다.
댄스 스튜디오에 솔로 댄서들이 하나 둘 등장하는 가운데, 차현승이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현승은 "제가 아무래도 '솔로지옥'에서 관심을 받게 되지 않았나. 제가 제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솔로지옥' 출연자로 유명한 차현승이 댄서 오디션 방송 출사표를 던졌다.
5월 24일 첫 방송된 Mnet '비 엠비셔스(Be Mbitious)'에서는 프로젝트 댄스 크루 '엠비셔스' 선발 과정이 처음 공개됐다.
댄스 스튜디오에 솔로 댄서들이 하나 둘 등장하는 가운데, 차현승이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수 선미와 '24시간이 모자라', '가시나' 등에서 함께 작업한 차현승은 "보통 '선미 파트너'로 많이 알고 계신다"라고 밝혔다.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대중에 눈도장 찍으며 화제를 모았다. 차현승은 "제가 아무래도 '솔로지옥'에서 관심을 받게 되지 않았나. 제가 제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솔로지옥' 끝난지 얼마 안 돼 제가 춤 영상 올리면 '솔로지옥' 출연 나온 애가 왜 춤을 춰? 이런 반응도 있었다. 대부분 '쟤는 여자 파트너만 해'라는 반응도 많았다. 나 다른 것도 잘해라는 걸 보여주고 싶더라"고 털어놓았다.
(사진= Mnet '비 엠비셔스'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수아, 체중 100명 중 99등 “또래보다 성장 2년 빨라”(피는 못 속여)
- 거북이 금비, 깜짝 임신…73층 럭셔리 아파트서 신혼 생활(프리한 닥터M)
- 김미화 “뇌동맥류 골다공증까지” 머리 속 시한폭탄 고백(건강한집)
- 서동주 “화장 지우면 촌스럽게 생겼다고‥”(랜선뷰티)
- 서경석 “서울대보다 공인중개사 합격했을 때 더 기뻤다”(옥문아)
- 김지민 “부케 받은 김준호와 결혼? 식장 들어가기 전까진 몰라”(오픈런)
- ‘세븐♥’ 이다해, 손흥민 응원하다 망언 “내 팔이 이렇게 굵었나?”
- 속옷색깔→월경 언급‥선 넘는 예능, 부끄러움은 시청자 몫? [TV와치]
- 서장훈, 3번째 퇴사 앞둔 의뢰인에 “입맛 맞는 상사 없을 것”(무물보)[결정적장면]
- 이미경 CJ 부회장, 칸 영화제 경쟁작 ‘헤어질 결심’ 월드 프리미어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