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우 3승+이진영 동점포..한화, 두산 제압 '2연승' [대전 리뷰]

이종서 2022. 5. 24. 2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가 '에이스' 힘을 앞세워 연승으로 달렸다.

한화는 24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홈 경기에서 6대3으로 승리했다.

한화는 2연승을 달리면서 시즌 전적 15승(30패)가 됐다.

분위기를 내주지 않은 한화는 3회말 빅이닝을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24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렸다. 6회초 이닝을 마친 한화 김민우가 숨을 고르고 있다. 대전=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2.05.24/

[대전=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한화 이글스가 '에이스' 힘을 앞세워 연승으로 달렸다.

한화는 24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홈 경기에서 6대3으로 승리했다. 한화는 2연승을 달리면서 시즌 전적 15승(30패)가 됐다. 두산은 2연패. 시즌 21패(21승 1무) 째를 당했다.

한화의 에이스 김민우의 호투가 빛났다. 김민우는 7이닝을 1실점으로 틀어 막았다. 김민우에 이어서는 윤호솔(1이닝 무실점)-신정락(⅔이닝 2실점)-장시환(⅓이닝 무실점)이 올라왔다. 김민우는 시즌 3승(5패) 째를 수확했다.

타선도 활발하게 터졌다. 이진영이 시즌 5호 홈런을 날렸고, 정은원 노시환 김인환이 2안타로 좋은 타격감을 뽐냈다.

두산 선발 투수 곽 빈은 3⅓이닝 6실점으로 흔들렸고, 시즌 5패(1승)째를 당했다.

선취점은 두산에서 나왔다. 2회초 선두타자 양석환이 볼넷을 얻어냈고, 허경민의 2루타로 1사 2,3루 찬스를 잡았다. 이후 김재호의 땅볼로 양석환이 홈을 밟았다.

2022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24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렸다. 2회말 1사 한화 이진영이 솔로포를 날리고 있다. 대전=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2.05.24/
2022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24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렸다. 3회말 1사 1,2루 한화 정은원이 적시타를 날린 뒤 환호하고 있다. 대전=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2.05.24/

한화는 홈런으로 응수했다. 2회말 이진영이 곽 빈의 슬라이더를 공략해 좌중간 담장을 넘기면서 1-1 균형을 맞췄다. 이진영은 시즌 5호 홈런을 기록했다.

분위기를 내주지 않은 한화는 3회말 빅이닝을 만들었다.

1사 후 터크먼의 2루타와 최재훈의 볼넷, 정은원의 적시타로 한 점을 앞서 나갔다. 이후 노시환의 2타점 2루타, 하주석의 적시타, 김인환의 2루를 묶어 6-1까지 달아났다.

두산은 한화 투수진 호투에 묶여 4회부터 8회까지 한 타자도 출루하지 못했다.

싸늘한 식은 두산은 타선은 9회 1사 후 페르난데스가 볼넷으로 출루하며 찬스를 만들었다. 후속 강승호가 뜬공으로 돌아선 뒤 양석환의 안타와 허경민의 사구로 만루를 만들었다. 박세혁의 2타점 2루타로 3점 차로 추격에 성공했다.

한화는 마무리 투수 장시환을 올렸지만, 김재호를 볼넷으로 내보내면서 다시 만루가 됐다. 두산은 분위기를 바꾸는데는 성공했지만, 벌어진 점수 차를 채우기에는 역부족이었다. 후속타가 나오지 않았고, 결국 한화가 3연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대전=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우블' 한지민 언니, 실제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캐리커처 작가로 활동, 영화도 개봉준비中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