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의 디바 젠데이어, 미국 '타임' 지 '2022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

진은영 기자 2022. 5. 24.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인 정신을 대표하는 이태리 오트 쿠틔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에서 브랜드의 얼굴인 젠데이어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 에서 선정한 "2022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the most influential people) 10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것을 전하며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메종 발렌티노(@MaisonValentino)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는 "젠데이어는 자신의 재능을 바탕으로 본인의 뚜렷한 가치를 표현하는 에너지 넘치는 젊은 여성이다. 오늘날 발렌티노를 대표하는 발렌티노 디바(Valentino DiVa)이자 메종의 얼굴로, 브랜드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타임> 지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 선정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젠데이어는 발렌티노의 창작물에 동시대적인 낭만주의를 잘 표현해주는 사람이다. 젠데이어가 대표하는 본인 세대의 정체성의 가치를 가장 자발적이고, 개인적이며 진보적인 방식으로 공유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진실하고 연약하지만 동시에 강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한 세대의 가장 강력한 목소리를 지녔다." 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렌티노 오트 쿠틔르 드레스 착용, 커버 장식

장인 정신을 대표하는 이태리 오트 쿠틔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에서 브랜드의 얼굴인 젠데이어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에서 선정한 "2022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the most influential people) 10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것을 전하며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 발렌티노
사진제공 : 발렌티노
사진제공 : 발렌티노

이번 타임 커버에 젠데이어는 '발렌티노 아나토미 오브 쿠틔르(Valentino Anatomy of Couture)' 컬렉션의 레드 컬러 드레스를 착용했다. 

메종 발렌티노(@MaisonValentino)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는 "젠데이어는 자신의 재능을 바탕으로 본인의 뚜렷한 가치를 표현하는 에너지 넘치는 젊은 여성이다. 오늘날 발렌티노를 대표하는 발렌티노 디바(Valentino DiVa)이자 메종의 얼굴로, 브랜드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타임>지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 선정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젠데이어는 발렌티노의 창작물에 동시대적인 낭만주의를 잘 표현해주는 사람이다. 젠데이어가 대표하는 본인 세대의 정체성의 가치를 가장 자발적이고, 개인적이며 진보적인 방식으로 공유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진실하고 연약하지만 동시에 강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한 세대의 가장 강력한 목소리를 지녔다." 라고 전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