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뷰티 클러스터 대표단,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콜마는 유럽의 뷰티 클러스터 단체인 'GCC.EU'의 대표단이 지난 23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프랑스 코스메틱밸리의 마손 크리스토프 대표를 비롯해 유럽 6개국 회원사 최고경영자(CEO) 등 36명이 참석했다.
GCC.EU는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6개국 기업들이 소속된 뷰티 클러스터 단체다.
이번 방문은 국내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박람회 참가를 앞두고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기업에 방문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하면서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는 유럽의 뷰티 클러스터 단체인 ‘GCC.EU’의 대표단이 지난 23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프랑스 코스메틱밸리의 마손 크리스토프 대표를 비롯해 유럽 6개국 회원사 최고경영자(CEO) 등 36명이 참석했다. GCC.EU는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6개국 기업들이 소속된 뷰티 클러스터 단체다. 로레알 디올 겔랑 등 3200여 개 기업이 가입돼 있다. 한국은 IBITA(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가 대표로 참가하고 있다.
이번 방문은 국내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박람회 참가를 앞두고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기업에 방문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하면서 성사됐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이 이재용에 직접 감사 표한 이곳…"정말 광활하다"
- "진입장벽 높은 아파트 대신…" 실수요자들 빌라로 몰렸다 [김은정의 클릭 부동산]
- "경쟁사 가도 좋다"…수백억 들여 교육한 삼성, 파격 발언 이유
- "S&P500 10%까지 더 떨어질 수도"…암울한 美 증시 전망
- "서울대~여의도 16분이면 간다" 소식에…집값 들썩인 동네
- '마녀2' 1408대1 뚫은 신시아, 영화계 신데렐라 될까 [종합]
- 자기소개 이후 인기 올킬…'나는 솔로' 역대급 여성 누구?
- 김준호♥김지민 "뽀뽀도 몰래 숨어서 할게요" ('돌싱포맨')
- '은퇴설' 하연수 "언론, 그게 최선이냐…사람 목숨 달렸다" 심경 토로 [TEN★]
- 비보잉까지 꺼냈다…첫 정규에 담은 '강다니엘' 그 자체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