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끼리 고민중".. 윤계상 발언에 지오디 컴백설 '솔솔'

전은지 기자 2022. 5. 24.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계상이 지오디(god) 완전체 공연을 예고했다.

박하선은 윤계상과 대화를 나누던 도중 과거 지오디 시절 윤계상의 팬이었음을 고백했다.

그는 "저희 때는 버디버디라는 메신저가 있었는데 제 메신저 아이디가 '오렌지빛 윤계상'이었다"며 "그리고 '천상천하 지오디'라는 클럽도 운영했었다"고 설명했다.

윤계상은 이날 지오디 완전체 공연 계획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계상이 지오디(god) 완전체 공연을 예고했다.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윤계상이 지오디(god) 완전체 공연을 예고했다.

24일 SBS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배우 윤계상이 출연했다. 둘은 지난 2012년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박하선은 윤계상과 대화를 나누던 도중 과거 지오디 시절 윤계상의 팬이었음을 고백했다. 그는 "저희 때는 버디버디라는 메신저가 있었는데 제 메신저 아이디가 '오렌지빛 윤계상'이었다"며 "그리고 '천상천하 지오디'라는 클럽도 운영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윤계상은 "왜 예전에 말하지 않았었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하선은 "그때는 되게 낯도 가렸고 워낙 팬들이 많았으니 부담스러우실까봐 말을 못했다"고 답했다.

박하선은 과거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시절 윤계상이 쓰던 향수가 배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사실도 알렸다. 그는 "계상 오빠가 없어도 향수 냄새가 있어서 '아 계상 오빠 왔다갔나 봐'라고 말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윤계상은 이날 지오디 완전체 공연 계획을 밝혔다. 그는 "사실 되게 많은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라며 "가장 중요한 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인데 어떻게 할까 멤버들끼리 심도있게 고민하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저도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여 기대를 높였다.

윤계상이 출연한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민후(윤계상 분)의 아찔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25일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머니S 주요뉴스]
열애설 솔솔♥… 제니, BTS 뷔와 제주도서 포착?
'범죄도시2' 찍고 사망한 배우… 관객도 몰랐다
"연예인 아냐?"… 박태환, 미모의 여사친 누구길래
송지효 속옷 색도 안다?… 김종국, 비밀커플♥ 맞네
'168㎏→107kg' 김수영 여친, 판빙빙 닮은꼴?
"이부진과 친해?"… '장동건♥' 고소영, 황금인맥 '헉'
막말+불륜+가정폭력… 개그맨 A씨 누구?
"내일 만져봐요"… 유정, 레깅스로 뽐낸 치명美
"젖병에 바퀴벌레"… 박수현, 아이와 사는 집 '충격'
"톱스타와 결혼 약속"… 4700만원 사기 '충격'

전은지 기자 imz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