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우리는 오늘부터' OST 출격..솔직한 감성

2022. 5. 24.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제시(Jessi)가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OST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제시가 참여한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3 '가쉬(Gosh)'가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Gosh'는 극 중 오우리(임수향)와 라파엘(성훈)이 뜻밖의 사고로 인해 지극히 평범했던 일상에 갑자기 끼어들게 된 서로에 대한 복잡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마음속을 맴도는 감정을 제시 특유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강렬한 어투로 솔직하게 풀어냈다. 특히 귓가를 자극하는 제시의 허스키한 음색 위에 짙은 감성이 더해져 한층 더 깊은 울림을 전해준다.


'우리는 오늘부터' OST는 바이브(VIBE)의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극 중 인물들의 분위기와 회차별 테마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웰메이드 OST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가 뜻밖의 사고로 라파엘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채널 라이프타임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 그룹에이트,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