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저축銀, 정기예금금리 최고 0.44%p 인상..최대 연3.2%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이 오늘(24일)부터 최대 연 3.2%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 특판을 실시합니다.
회전정기예금 및 정기예금 상품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특판은 총 2천억원 한도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이뤄집니다.
회전정기예금 특판은 대면·비대면 모두 12개월 기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대면 상품 금리의 경우 직전 대비 0.44%p 인상된 것으로 23일 기준 저축은행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회전정기예금은 가입 후 매 12개월 주기로 약정이율이 변동되는 회전식 정기예금 상품으로 최소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1년 단위로 가입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입 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가입기간 내 금리가 오를 경우에는 금리가 상향 적용됩니다.
정기예금 특판의 경우 가입기간 12개월 이상부터 3.0%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가입기간은 12개월, 18개월, 24개월로 구성돼 있습니다. 1인 10만원 이상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 특판은 영업점 방문을 통한 대면 가입과 비대면 가입 모두 가능하며, 동일한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특판은 언제나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상상인금융그룹의 핵심가치가 실현된 결과”라며 “서민금융을 선도해 나가는 저축은행으로서 금융 소외계층을 위한 포용금융에도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박지현 “염치없지만 딱 한 번만 더 기회를 달라”
- 분양가 높이고, 분상제 실거주 의무도 푼다
- [단독] 식중독균 쥐치포 이마트·쓱닷컴서 팔렸었네…“환불조치”
-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효능’ 임상착수…“결과는 시간걸려”
- 한전, 최악 적자에 ‘전력구매가격 상한제’ 도입…전기료 영향은?
- 삼성물산 부동산개발협회 가입…시공보다 개발?
- 농심, ‘식중독 우려’ 지프 땅콩버터 회수…늑장 대응 논란
- 숨 가쁘게 오른 물가 더 오른다고?…기대인플레 약 10년 만에 최고
- 태광 이호진, 대주주 적격성 ‘불충족’…그래도 입김은 여전할 듯
- “손해없이 서비스해 드립니다”…폐업한 상조회사 고객 대상 불법 영업 ‘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