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 송강호·강동원·아이유, 칸 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브로커'의 송강호 강동원 아이유가 칸 영화제 참석차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된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오는 26일(현지시간) 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첫 공개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비롯해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 등 주연 배우들은 이날 오후 7시 프랑스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리는 '브로커' 상영회에 이어 다음날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된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오는 26일(현지시간) 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첫 공개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비롯해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 등 주연 배우들은 이날 오후 7시 프랑스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리는 ’브로커’ 상영회에 이어 다음날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담는다. 버려지는 게 세상에서 제일 싫은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 역은 배우 송강호가 맡았고, 상현의 파트너 '동수'는 강동원이 열연했다. ‘의형제’ 이후 12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깊어진 앙상블로 완성도를 더한다. 미스터리한 엄마 '소영' 역은 이지은(아이유)이 분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유 "씨스타, 센 이미지로 루머 多...3년간 친구 못 사귀어"(`스캉스`)
- BTS 뷔·블랙핑크 제니 열애설, 소속사 이틀째 ‘묵묵부답’
- "이런 훈훈한 일이"...로또 1등 17억 당첨자, 11억 받아 같이 산 동료에 3억 나눴다
- 한서희, `집행유예중 마약 혐의` 대법원서 다툰다
- 영탁, 김응수와 낚시 회동 “결혼생활 생각보다 더 독해”(‘신랑수업’)
- 연말연시 기념일에 제격…웨스틴 조선 부산, 러블리 윈터 패키지 출시 - 매일경제
- “작별은 딱 3분만 하세요” 헤어지는 시간 규제한 공항 ‘갑론을박’
- 外人 몰리자…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221억 원대로 역대 최대 - 매일경제
- “최고 철도 서비스 뽑고 열차 50% 할인받자” 코레일, 국민투표 진행 - 매일경제
- 올겨울 ‘이곳’ 가는 골프 여행 수요 급증…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