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니진스키', 오늘(24일) 3년만에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작뮤지컬 '니진스키'가 3년 만에 막을 올린다.
뮤지컬 '니진스키'가 오늘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또한, 뮤지컬 '니진스키'는 3년 만의 개막을 기념해 오늘 24일부터 1주일 간 스페셜 티켓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작뮤지컬 '니진스키'가 3년 만에 막을 올린다.
뮤지컬 '니진스키'가 오늘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니진스키'는 1900년대 초 예술적으로 가장 찬란했던 시대로 평가받는 '벨 에포크' 시대에서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한 니진스키, 디아길레프, 스트라빈스키까지 세 인물의 삶을 다루는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으로, 올해 초연한 뮤지컬 '디아길레프'와 시리즈를 이룬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지난 13일 연습실 현장 영상을 선공개하며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총 11개의 영상 속에는 초연에 참여했던 배우들과 신규 캐스트 배우들의 완벽한 합이 돋보였으며, 배우들은 물론 캐릭터들의 입체적인 매력이 담겨 본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영상을 접한 예비 관객들은 "'니진스키'의 주옥같은 넘버들을 들으니 빨리 공연장으로 가고 싶다", "연습실 영상만 봐도 몰입도 100%다", "목소리가 너무 보물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냈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천재 무용수 니진스키의 삶 이면을 그려낸 작품이다. 2019년 초연 당시 클래식의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음악, 디테일을 살려 몰입도를 높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로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뮤지컬 '니진스키'는 3년 만의 개막을 기념해 오늘 24일부터 1주일 간 스페셜 티켓을 증정한다. 개막 당일인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30%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타임세일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시 적용 가능하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주)쇼플레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