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부케 받은 김준호와 결혼? 식장 들어가기 전까진 몰라"(오픈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민이 김준호와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5월 2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오픈런'에서는 MZ세대만의 등산 트렌드와 개성 만점 집 꾸미기가 소개된다.
녹화 시작 후 서로의 근황을 묻다 전진은 김지민에게 "그분이 궁금하다. 얼마 전 박군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고 말했다.
또 '별걸 다 꾸미는 MZ세대' 줄임말인 '별다꾸' 트렌드에서는 자신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내세우는 집들이 소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지민이 김준호와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5월 2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오픈런’에서는 MZ세대만의 등산 트렌드와 개성 만점 집 꾸미기가 소개된다.
녹화 시작 후 서로의 근황을 묻다 전진은 김지민에게 “그분이 궁금하다. 얼마 전 박군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봤다. 그래도 식장 들어가기 전에는 아무도 모르는 거다”며 애정 섞인 농담으로 스튜디오를 웃음에 빠트렸다.
또 ‘별걸 다 꾸미는 MZ세대’ 줄임말인 ‘별다꾸’ 트렌드에서는 자신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내세우는 집들이 소개됐다. 이를 보며 전진도 “팬분들이 선물해준 인형과 액자로 방을 꾸민 적이 있다”며 아내가 자신의 방을 보고 놀란 적이 있다는 사연을 공개했다. (사진=SBS플러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화 “뇌동맥류 골다공증까지” 머리 속 시한폭탄 고백(건강한집)
- 서장훈, 3번째 퇴사 앞둔 의뢰인에 “입맛 맞는 상사 없을 것”(무물보)[결정적장면]
- 이미경 CJ 부회장, 칸 영화제 경쟁작 ‘헤어질 결심’ 월드 프리미어 참석
- ‘세븐♥’ 이다해, 손흥민 응원하다 망언 “내 팔이 이렇게 굵었나?”
- 속옷색깔→월경 언급‥선 넘는 예능, 부끄러움은 시청자 몫? [TV와치]
- 성유리, 집 얼마나 넓길래…정원에 가득한 식물 “이쁘네”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함소원 “견디기 힘든 시간 아이 잃었다” 유산 고백 오열(진격의할매)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 반전세 보증금 5억 5천+월세 130만원(구해줘 홈즈)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