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X정우성, 칸 영화제 역대 최초 게릴라 데이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라이브'가 칸 영화제를 취재했다.
5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는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 특별 기획으로 준비된다.
앞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취소, 연기됐던 행사는 5월 17일 프랑스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개막작 상영을 시작으로 12일간의 여정에 들어간 가운데, '연중 라이브'도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축제의 장에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연중 라이브'가 칸 영화제를 취재했다.
5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는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 특별 기획으로 준비된다.
앞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취소, 연기됐던 행사는 5월 17일 프랑스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개막작 상영을 시작으로 12일간의 여정에 들어간 가운데, '연중 라이브'도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축제의 장에 합류했다.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는 박찬욱 감독 '헤어질 결심'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첫 한국 영화 '브로커'가 경쟁 부문에 진출하며 수상 여부가 주목되고 있다. 배우 이정재 연출 데뷔작 '헌트' 또한 미드나잇 스크리닝을 통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이번 칸 영화제에 초청된 한국 영화는 총 다섯 편으로, K-콘텐츠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위상을 실감케 한다.
또한 영화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이 참석하며 이정재와 정우성도 영화 '헌트'로 칸을 방문했다. 영화 '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비롯해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 역시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다.
'연중 라이브'는 7분간 기립박수로 칸의 전반부를 달군 영화 '헌트' 주역,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거리 데이트에 나섰다. 지난 5월 19일 자정(현지 시간)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미드나잇 스크리닝을 통해 성공적으로 공식 상영을 마친 두 사람은 칸 영화제 역대 최초의 현지 ‘게릴라 데이트’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칸 일대를 거닐며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나보는 시간을 가진 이정재, 정우성의 그 뜨거웠던 현장은 '연중 라이브'에서 공개된다.
또한 세 사람의 만남부터 화제가 된 서스펜스 멜로 영화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과 배우 탕웨이, 박해일을 만났다. 3년 만에 개최된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며 수상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 특히 탕웨이는 현빈과 함께 주연한 '만추' 이후 ‘서래’ 역을 통해 11년 만에 한국 영화에 출연하며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한다. 이에 '연중 라이브'는 칸 현장에서 세 사람을 직접 만나보고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봤다. (사진=영화 '헌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화 “뇌동맥류 골다공증까지” 머리 속 시한폭탄 고백(건강한집)
- 서장훈, 3번째 퇴사 앞둔 의뢰인에 “입맛 맞는 상사 없을 것”(무물보)[결정적장면]
- 이미경 CJ 부회장, 칸 영화제 경쟁작 ‘헤어질 결심’ 월드 프리미어 참석
- ‘세븐♥’ 이다해, 손흥민 응원하다 망언 “내 팔이 이렇게 굵었나?”
- 속옷색깔→월경 언급‥선 넘는 예능, 부끄러움은 시청자 몫? [TV와치]
- 성유리, 집 얼마나 넓길래…정원에 가득한 식물 “이쁘네”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함소원 “견디기 힘든 시간 아이 잃었다” 유산 고백 오열(진격의할매)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 반전세 보증금 5억 5천+월세 130만원(구해줘 홈즈)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