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장윤정 "도경완 없어도 된다" 귀가 조치 요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도경완 귀가 조치를 요청했다.
5월 26일 첫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 1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도경완이 전남 목포를 찾아가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과 도경완은 트로트 수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전남 목포를 찾아, 촬영 시작부터 찐 부부의 티키타카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장윤정이 도경완 귀가 조치를 요청했다.
5월 26일 첫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 1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도경완이 전남 목포를 찾아가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과 도경완은 트로트 수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전남 목포를 찾아, 촬영 시작부터 찐 부부의 티키타카로 웃음을 자아냈다. “저희가 돌아왔습니다!”며 ‘도장깨기’ 귀환을 알린 두 사람은 끓어오르는 흥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녹화 내내 찐 부부의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이에 첫 방송부터 믿고 보는 리얼 부부 케미를 터뜨릴 도장부부 장윤정, 도경완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가운데 장윤정이 도경완 귀가를 제안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은 지원자를 위한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꺾기와 바이브레이션의 중요성을 언급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이때 도경완은 노래 열정을 폭발시키며 “진해성 씨는 엄청 꺾잖아요”라면서 꺾기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장윤정은 “도경완 씨는 없어도 될 거 같은데 어떡하죠?”라며 손사래를 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장윤정을 화들짝 놀라게 만든 도경완의 꺾기 시범은 어떠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화 “뇌동맥류 골다공증까지” 머리 속 시한폭탄 고백(건강한집)
- 서장훈, 3번째 퇴사 앞둔 의뢰인에 “입맛 맞는 상사 없을 것”(무물보)[결정적장면]
- 이미경 CJ 부회장, 칸 영화제 경쟁작 ‘헤어질 결심’ 월드 프리미어 참석
- ‘세븐♥’ 이다해, 손흥민 응원하다 망언 “내 팔이 이렇게 굵었나?”
- 속옷색깔→월경 언급‥선 넘는 예능, 부끄러움은 시청자 몫? [TV와치]
- 성유리, 집 얼마나 넓길래…정원에 가득한 식물 “이쁘네”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함소원 “견디기 힘든 시간 아이 잃었다” 유산 고백 오열(진격의할매)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 반전세 보증금 5억 5천+월세 130만원(구해줘 홈즈)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