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XX이야".. 장윤정, ♥도경완 모닝 백허그에 질색

김유림 기자 2022. 5. 24. 0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백허그에 욕설을 쏟아내며 현실 부부 케미를 뽐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도경완은 내레이션을 통해 아내 장윤정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저에게는 과분하고 고마운, 그리고 놓칠 수 없는 배우자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백허그에 욕설을 쏟아내며 현실 부부 케미를 뽐냈다. /사진=MBC '안다행' 제공
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백허그에 욕설을 쏟아내며 현실 부부 케미를 뽐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무인도에서 둘째날 아침을 맞았다. 도경완은 내레이션을 통해 아내 장윤정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저에게는 과분하고 고마운, 그리고 놓칠 수 없는 배우자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는 텐트에서 밤을 보냈다. 먼저 눈을 뜬 도경완은 장윤정을 뒤에서 안으며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하지만 잠이 덜 깬 장윤정은 귀찮다는 말투로 "왜 XX이야?'라고 짜증을 냈다.

스튜디오에서 백허그 영상을 지켜보며 부러워하던 빽토커 홍현희와 제이쓴은 일제히 기겁했고, MC 안정환은 "나도 저런 적이 있다. 전날 술 많이 먹고 아내를 안았는데, 술 냄새 때문에 '뭐하는 거냐'고 잔소리를 들은 적 있다"고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장윤정의 백허그 거부에 머쓱해진 도경완은 "배가 고프다"며 장윤정을 깨웠지만 깨우기에 실패했고, 장윤정은 "가서 혼자 뭐라도 잡아라"고 타박했다.

식사 후 물이 빠진 틈을 타 본격적인 식재료 구하기에 나섰다. 이날의 목표는 골뱅이. 도경완은 "오늘은 윤정 씨를 덜 움직이게 하겠다"며 호기롭게 나섰다. 이에 장윤정은 "내가 야무지고 돈 잘 벌고 그런 이미지 때문에 당연히 모든 결정은 내가 하는 줄 알겠지만, 경완 씨가 되게 리더십도 있고 남자다움과 엄격함이 있다. 그러니까 내가 결혼을 했다"며 "방송 속 모습이 전부가 아니다. 나를 챙기고 하는 건 사실이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다"라고 남편을 치켜세웠다.

장윤정이 다음에 또 무인도에 간다면 한 가지로 '양념통'을 챙겨가겠다는 말에 도경완이 "나를 데려가야지"라고 섭섭해하자 "자기는 기본 옵션 아니었어?"라고 심쿵 멘트를 날리기도.

[머니S 주요뉴스]
열애설 솔솔♥… 제니, BTS 뷔와 제주도서 포착?
'범죄도시2' 찍고 사망한 배우… 관객도 몰랐다
"연예인 아냐?"… 박태환, 미모의 여사친 누구길래
송지효 속옷 색도 안다?… 김종국, 비밀커플♥ 맞네
'168㎏→107kg' 김수영 여친, 판빙빙 닮은꼴?
"이부진과 친해?"… '장동건♥' 고소영, 황금인맥 '헉'
막말+불륜+가정폭력… 개그맨 A씨 누구?
"내일 만져봐요"… 유정, 레깅스로 뽐낸 치명美
"젖병에 바퀴벌레"… 박수현, 아이와 사는 집 '충격'
"톱스타와 결혼 약속"… 4700만원 사기 '충격'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