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하면 도가니 표정 볼 것".. 장광, 사위 김태현에 경고?

전은지 기자 2022. 5. 24. 0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광이 사위인 개그맨 김태현에게 살벌한 경고를 날렸다.

24일 방송되는 JTBC '딸도둑들'에는 새 가족으로 장인 장광과 사위 김태현이 합류한다.

두 사람 앞에서 축사하던 장광은 "내 딸 눈물이 한 방울이라도 떨어진다면 (영화) '도가니' 표정을 보게 될 것"이라고 경고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장광, 전성애 부부의 딸인 미자는 지난달 13일 6세 연상의 개그맨 김태현과 웨딩마치를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광이 사위인 개그맨 김태현에게 살벌한 경고를 날렸다. /사진=JTBC '딸도둑들' 갈무리
배우 장광이 사위인 개그맨 김태현에게 살벌한 경고를 날렸다.

24일 방송되는 JTBC '딸도둑들'에는 새 가족으로 장인 장광과 사위 김태현이 합류한다. 이날 공개된 김태현과 개그우먼 미자의 결혼식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두 사람 앞에서 축사하던 장광은 "내 딸 눈물이 한 방울이라도 떨어진다면 (영화) '도가니' 표정을 보게 될 것"이라고 경고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미자가 결혼식 도중 등을 돌리고 눈물을 닦는 김태현을 위로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미자는 사전 녹화에서도 김태현을 향한 행복감을 드러냈다. 그는 "내 스타일리스트는 남편"이라며 김태현이 녹화를 위한 의상을 모두 골라줬다고 말해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아빠와 남편의 성향이 너무 다르다. 지금은 남편이 아빠에게 다 맞춰주고 있는데 아직 아빠는 그걸 모른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배우 장광, 전성애 부부의 딸인 미자는 지난달 13일 6세 연상의 개그맨 김태현과 웨딩마치를 올렸다. 장광은 지난 2011년 개봉한 영화 '도가니'에서 희대의 악역으로 불리는 파렴치한 교장 형제 역을 맡았다.

[머니S 주요뉴스]
열애설 솔솔♥… 제니, BTS 뷔와 제주도서 포착?
'범죄도시2' 찍고 사망한 배우… 관객도 몰랐다
"연예인 아냐?"… 박태환, 미모의 여사친 누구길래
송지효 속옷 색도 안다?… 김종국, 비밀커플♥ 맞네
'168㎏→107kg' 김수영 여친, 판빙빙 닮은꼴?
"이부진과 친해?"… '장동건♥' 고소영, 황금인맥 '헉'
막말+불륜+가정폭력… 개그맨 A씨 누구?
"내일 만져봐요"… 유정, 레깅스로 뽐낸 치명美
"젖병에 바퀴벌레"… 박수현, 아이와 사는 집 '충격'
"톱스타와 결혼 약속"… 4700만원 사기 '충격'

전은지 기자 imz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