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좋아하는 회 뜨는 법 공부해" 사랑꾼 (안다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이 장윤정을 위해 회 뜨는 법을 공부해 감동을 안겼다.
도경완은 장윤정을 위해 회 뜨는 법을 공부해온 것.
장윤정은 "모르는데 공부했다고 하더라. 회 뜨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영상을 찾아보면서 공부했다고 하더라"며 남편 도경완의 정성에 감동했다.
도경완은 "자기를 섬에 데려오려고 만반의 준비를 다 했다. 이제 나만 믿고 어디든 따라와라"며 회에 감동하는 장윤정을 보고 "나의 성공이 이 사람의 기쁨이구나"라고 뿌듯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경완이 장윤정을 위해 회 뜨는 법을 공부해 감동을 안겼다.
5월 23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무인도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바다에서 수확한 골뱅이, 소라와 자연인의 통발에 걸려있던 노래미, 게로 만찬을 차렸다. 장윤정이 골뱅이무침, 소라구이, 꽃게탕을 만드는 사이 도경완은 “장윤정이 회를 좋아한다. 내가 회를 떠야겠다”며 노래미를 회 떴다.
도경완은 장윤정을 위해 회 뜨는 법을 공부해온 것. 붐은 “‘안다행’ 공식 전문가는 현주엽 밖에 없었다”며 회를 뜨는 일이 어렵다고 강조했다. 장윤정은 “모르는데 공부했다고 하더라. 회 뜨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영상을 찾아보면서 공부했다고 하더라”며 남편 도경완의 정성에 감동했다.
장윤정은 회를 뜨는 도경완을 보고 “잘 한다”고 칭찬했고 붐은 “진짜 잘 한다”고 감탄했다. 홍현희는 “감동이다. 성장 프로그램 보는 느낌이다”고 말했다.
도경완은 “자기를 섬에 데려오려고 만반의 준비를 다 했다. 이제 나만 믿고 어디든 따라와라”며 회에 감동하는 장윤정을 보고 “나의 성공이 이 사람의 기쁨이구나”라고 뿌듯해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령, 56세 맞아? 핫팬츠 입고 각선미 자랑 “남는 건 사진”
- ‘세븐♥’ 이다해, 손흥민 응원하다 망언 “내 팔이 이렇게 굵었나?”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성유리, 집 얼마나 넓길래…정원에 가득한 식물 “이쁘네”
- 함소원 “견디기 힘든 시간 아이 잃었다” 유산 고백 오열(진격의할매)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 반전세 보증금 5억 5천+월세 130만원(구해줘 홈즈)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