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홍지윤, 성훈 가정 폭력으로 신고..남미정 지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는 오늘부터' 홍지윤이 성훈을 가정 폭력범으로 신고했다.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정정화/연출 정정화)에서는 라파엘(성훈 분)을 가정 폭력범으로 신고하는 이마리(홍지윤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리는 오늘부터' 홍지윤이 성훈을 가정 폭력범으로 신고했다.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정정화/연출 정정화)에서는 라파엘(성훈 분)을 가정 폭력범으로 신고하는 이마리(홍지윤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마리가 "마음 편하게 살자"라며 라파엘을 포기하고 변미자(남미정 분)를 찾아왔다. 그러자 변미자는 이마리를 위로하는 듯하다 이마리의 얼굴을 강타하며 충격을 안겼다.
눈에 멍이 든 이마리는 라파엘을 찾아갔고, 라파엘을 자신을 때린 가정폭력범으로 신고하며 충격을 더했다. 변미자가 이마리에게 '마지막 카드'라고 이를 지시했던 것. 이마리는 경찰에 연행된 라파엘을 협박하며 "돈 필요 없다, 원하는 건 당신에게 사랑받고 우리 둘이 행복해지는 것 하나다"라고 말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으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윤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품성…헌재서 살아 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