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김수로, 임수향에 "내가 네 아빠" 진실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는 오늘부터' 김수로가 임수향에게 자신이 아빠라고 밝혔다.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정정화/연출 정정화)에서는 오우리(임수향 분)에게 자신이 친아빠라는 사실을 밝히는 최성일(김수로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리는 오늘부터' 김수로가 임수향에게 자신이 아빠라고 밝혔다.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정정화/연출 정정화)에서는 오우리(임수향 분)에게 자신이 친아빠라는 사실을 밝히는 최성일(김수로 분)의 모습이 담겼다.
최성일은 오우리에게 "내가 네 아빠다!"라고 외치며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당황한 오우리는 아빠는 죽었다며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했다. 그러나 최성일은 모두 오은란(홍은희 분)이 거짓말한 것이라며 "이제 더 이상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라고 말했다.
최성일의 폭로에 서귀녀(연운경 분)가 최성일이 취했다며 말리려 했지만, 오우리는 서귀녀 역시 이미 최성일의 존재를 알고 있는 모습에 "나만 몰랐다"라며 배신감을 느꼈다. 이어 오우리는 자리에서 도망치듯 떠났고, 오은란을 원망하며 가출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으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윤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품성…헌재서 살아 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