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찾은 이준석 "압도적 지지로 은혜 갚을 수 있게 해달라"[뉴시스Pi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3일 부산을 찾아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와 오태원 북구청장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윤 정부와 국민의힘은 지난 대선 때 열렬한 지지를 보내주신 북구 주민들에게 무한한 고마움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에 압도적인 표로 박 후보, 오태원 북구청장 두 분다 당선을 시켜주신다면 국가 발전을 위해서 예산과 정책으로 보답하는 집권 여당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권창회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3일 부산을 찾아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와 오태원 북구청장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 대표는 이날 북구 구포시장을 찾아 “가덕도신공항, 북항재개발, 2030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이뤄내겠다”며 “부산이 메가시티 중심으로 더 나은 교통망을 가지게 하고, 더 나은 주거 환경을 가지게 하는 것도 저희의 주요 관심사”라고 했다.
이어 “윤 정부와 국민의힘은 지난 대선 때 열렬한 지지를 보내주신 북구 주민들에게 무한한 고마움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에 압도적인 표로 박 후보, 오태원 북구청장 두 분다 당선을 시켜주신다면 국가 발전을 위해서 예산과 정책으로 보답하는 집권 여당이 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ch0523@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