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이은주, 본격 전업주부 준비하나..퇴사 소감도 정성껏

정빛 입력 2022. 5. 23. 18: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가 제주 MBC 퇴사를 앞두고 인사를 전했다.

이은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 MBC 아나운서로 근무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1990년생으로 한국 나이 기준 33세인 이은주는 서울여대 언론영상학부 출신으로, 2015 MBC에 입사했다.

최근 이은주가 결혼을 앞두고 제주 MBC를 퇴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이은주 SNS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가 제주 MBC 퇴사를 앞두고 인사를 전했다.

이은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 MBC 아나운서로 근무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다시 봐도 저의 신남에 스스로가 신기해지는 순간들"이라며 "뜨거운 볕에서도 강풍 속에서도 바위 위에서도 이렇게나 웃을 수 있었던 건 험한 길은 늘 먼저 가주시고 나무 그늘이 되어주시고 다치지 않게 손을 건네주신 그리고 NG 순간들도 함께 즐겨주시고 기다려주신 제작진 여러분 덕분"이라고 적었다.

또 "저의 굉음까지도 받아주시고 정말 정말 감사했다"라는 글귀로 제주 MBC 관계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영상스타그램.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도전"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퇴사를 앞둔 그가 정든 회사를 떠나면서 애틋한 마음을 영상에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1990년생으로 한국 나이 기준 33세인 이은주는 서울여대 언론영상학부 출신으로, 2015 MBC에 입사했다. 강릉, 춘천, 안동 MBC를 거쳐온 그는 제주 MBC에서 '뉴스투데이' '뉴스데스크' 등을 진행했다.

오는 6월 12일에 앤디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최근 이은주가 결혼을 앞두고 제주 MBC를 퇴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돌싱' 이창명, 열애 중 “자녀들은 몰라”→30억 사업 실패 고백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