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 롱스타킹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고문순 기자 2022. 5. 23. 17: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빈티지 무드를 베이스로 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CLOTTY)가 삐삐 롱스타킹(Pippi Longstocking)과 손잡고 2022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삐삐 아트워크를 활용하여 빈티지한 스타일부터 키치한 감성이 드러나는 룩까지 삐삐의 스타일링을 클로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삐삐의 다양한 아트워크와 로고를 활용한 이번 컬렉션은 상품 전반에 삐삐의 당찬 매력과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빈티지 무드를 베이스로 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CLOTTY)가 삐삐 롱스타킹(Pippi Longstocking)과 손잡고 2022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삐삐 아트워크를 활용하여 빈티지한 스타일부터 키치한 감성이 드러나는 룩까지 삐삐의 스타일링을 클로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사진제공=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


삐삐의 다양한 아트워크와 로고를 활용한 이번 컬렉션은 상품 전반에 삐삐의 당찬 매력과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스탬프 그립톡과 패턴을 활용한 우산도 같이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삐삐 롱스타킹은 1945년 스웨덴의 세계적인 아동문학가 아스트리드 린드그렌(Astrid Lindgren)의 책에서 시작된 캐릭터로, 지난 5월 21일 탄생 77주년을 맞이했다. 주근깨와 양쪽으로 땋은 빨간 머리, 짝짝이 스타킹 등 개성 있는 모습이 특징인 삐삐는 용감하고 자립심이 강하다. 어릴 때 어머니와 헤어지고 식인종 나라의 왕인 아버지와 떨어져 혼자 살지만 씩씩하고 유쾌한 모험을 즐기며 살아간다. 삐삐는 자신이 키우는 말은 물론이고 남자 어른도 번쩍 들어올리며 "내가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여자애란 것을 명심해"라고 외치며 자유롭고 기상천외한 발상으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낸다.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는 삐삐 롱스타킹의 한국 에이전트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 중이며, 현재 화장품, 잡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삐삐 라이선스 제품을 전개할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관련기사]☞ '제주도 열애설' 뷔-제니, 지난해 말에도 만났나"담배 대신 사줄게" 12세 女와 유사성행위 한 20대 남성 입건모르는 남자가 '가슴 만지고' 도망…한밤중 공포의 귀갓길김지민 "돈 때문이면 안 만났다"…♥김준호 "나보다 돈 많아""부럽고 질투 나" 중국, 손흥민 '득점왕' 극찬하며…"우리는?"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