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골프마저 잘 칠 것 같은 긴 팔다리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5. 23. 17:34
[스포츠경향]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골프룩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23이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골프 꿈나무”라는 글과 함께 사진 4장과 영상 2개를 게재했다.
장원영은 프릴 장식이 달린 검정 상의에 짧은 플리츠 스커트를 입고 허리에 손을 얹은 포즈를 취했다. 이어 장원영은 골프 가방을 들며 보는 이들에게 골프룩임을 확인시켰고, 그는 한쪽 눈을 윙크하며 러블리한 비주얼 선보이는가 하면 긴 팔다리로 스윙하는 자세를 취했다.
이를 접한 전 아이즈원 동료이자 가수 이채연은 “두 번째 귀여워서 어쩔”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6월 18일 열리는 제28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한다. 또 장원영은 KBS 2tv ‘뮤직뱅크’ MC로 출연하고 있으며, 화장품 모델 광고에서 이동통신사 광고 모델까지 섭렵하는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연예연구소] 성장 없는 민지·하니·다니엘 복귀도 ‘통보’→민희진 입장문, 완전체 문턱
- 이지혜, 금테크 대박 터졌네…“한 돈 7만원→7200만원까지” (관종언니)
- ‘52세’ 김정난 “잘 하는 성형외과 가서 턱했다”…윤세아 “너무 팽팽해”
- ‘김지민♥’ 김준호, 술꾼이 금주를 선언하네…2세 욕심 활활
- 박미선, 민머리 프로필 사진 공개 “삭발할 때 울지 않았다”
- ‘박수홍 돈 횡령’ 친형, 2심서 징역 7년 구형
-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 동기 모임서 눈 맞아 임신→초고속 결혼 골인
- ‘87세’ 전원주, ‘총 5000만 원’ 성형수술 견적에 충격 “보톡스만 맞을래” (전원주인공)
- 김혜성父 “빚 1.2억 8년간 대부분 변제…파산 신청 미루며 도의적 노력했다” (이돈호)
- 곽튜브, 결혼하려 온갖 시술 받았다…빠니보틀 “돈을 X발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