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29살에 결혼, 첫 한달 동안 수입도 없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떡볶이집 그 오빠' 이종혁이 결혼 풀 스토리를 공개한다.
24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해방'을 주제로 배우 이종혁을 초대해 유쾌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그때 아내의 한마디가 이종혁의 배우 꿈에 용기를 북돋웠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이종혁은 결혼 후 1달 동안 수입이 없었지만 너무 행복했다고 밝혀 오빠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떡볶이집 그 오빠' 이종혁이 결혼 풀 스토리를 공개한다.
24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해방'을 주제로 배우 이종혁을 초대해 유쾌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을 만난 이종혁은 연신 "배고파"를 외치는가 하면 "진행이 어설프다"라고 악의 없는 독설을 날려 이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지석진이 나서 이종혁과의 친분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다잡았다. 언뜻 접점이 없어 보이는 지석진과 이종혁의 첫 만남 에피소드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어 자연스럽게 이종혁 부부의 이야기가 시작됐다. 이종혁은 자신의 팬이었던 아내와 사랑에 빠져 2002년 29세의 나이로 결혼했다. 이종혁은 "(아내가) 내가 연극을 할 때 관객이었는데 눈에 딱 들어왔다"라며 "연애 6개월 만에 결혼하자고 했고, 10개월 됐을 때 결혼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당시 이종혁은 주로 연극을 했고 수입이 일정하지 않았다고. 이종혁은 "아내에게 결혼을 하고 돈을 못 벌면 연기 그만두고 회사 다니겠다고 했다"라고 회상했다. 하지만 그때 아내의 한마디가 이종혁의 배우 꿈에 용기를 북돋웠다고. 이종혁과 아내의 로맨틱한 대화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또 이종혁은 장인어른, 장모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종혁은 결혼 후 1달 동안 수입이 없었지만 너무 행복했다고 밝혀 오빠들을 당황하게 했다. 또 결혼 후 배우로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특별한 과정도 털어놓았다는 전언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CT 찍던 80대 노모 빨림 사고로 '팔 절단'…대학병원은 '퇴원하라' 책임 회피 [영상]
- 186억 벌어 아내 2명 둔 30대 자산가…"저택서 잠자리는 번갈아 한다"
- "남편 해외 파견 간 새 남자 여럿과 외도…딸 데리고도 만났다" 충격
- 야간 고속버스서 여성 승객 속옷에 손 넣은 중국 남성…"기억 없다" 뻔뻔
- "화려한 속옷 엄마, 친구 남편과 바람…도와달라" 고2 딸의 '눈물'
- '유리 닮은꼴' EBS 1타 강사 윤혜정, '연봉 100배' 학원 러브콜 걷어찼다
- "'요즘 애들 동거부터 하네' 혼인신고 했는데 시누이 뒷담화…내가 예민?"
- 유명 연예인, 해외 원정도박 의혹 제기…54억 대출까지 '충격'
- 생년월일 모두 같은 102세 부부, 식성은 정반대…장수 비결은 '뜻밖'
- 1년간 메신저로만 연락하던 언니, 김치냉장고 속 시신으로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