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미니 3집 '파사드'로 온다[공식]

김혜정 기자 2022. 5. 23. 16: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원호(WONHO)가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명 ‘파사드(Facade)’가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초록 배경인 커밍순 이미지에는 공중에 떠 있는 원호가 하늘을 향해 손을 뻗은 듯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신비롭고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무드는 원호가 ‘파사드’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원호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타이틀곡 ‘아이 온 유(EYE ON YOU)’와 수록곡 ‘썸바디(Somebody)’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인기와 관심을 확인했다.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원호가 새 앨범 ‘파사드’를 통해서는 어떤 음악과 무대로 음악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