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임창정, 여섯 번째 아들 탄생.."승국이, 잘 키워보겠다" (컬투쇼)

박아람 2022. 5. 23. 1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과 그의 제자 승국이가 끈끈한 사이를 자랑했다.

활동을 시작한 승국이를 향한 임창정의 적극적인 응원이 이어지며 "형 이제 그만 고생하고 싶다, 이 몇 분의 시간에 네 인생이 달려있다", "여섯 번째 아들이다"라는 능청스러운 멘트로 훈훈한 사이임을 끊임없이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과 그의 제자 승국이가 끈끈한 사이를 자랑했다.

임창정과 승국이는 23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과 승국이는 월요일의 나른한 오후를 깨울 활기찬 인사로 포문을 열었다. 임창정은 "이렇게 핸드마이크를 들고 이야기하는 건 몇십년만의 처음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고 "포장마차 같은 곳을 운영하는데 매번 와서 가수 시켜달라고 조른 친구, 2년 동안 꾸준히 조르고 노래방에서 10곡을 부르게 한 뒤 함께하게 됐다"라고 승국이를 소개했다.

또한 적극적으로 후배를 어필한 임창정에 이어 승국이는 "트로트하고 있는 승국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승국이는 자신의 노래 실력을 어필, 트로트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R&B 한 소절을 부르며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승국이는 "19살부터 27살까지의 연습생 시절 이후 다 그만두고 다른 일을 하고 있던 찰나, 임창정을 만났고 노래를 할 수 있는 곳이면 다 됐다"라고 전해 간절했던 시절을 밝혔다. 승국이는 정엽 성대모사와 장르 불문 실력을 선보이며 임창정의 기를 살려줬고 이를 지켜본 청취자들은 "노래 잘하는 구교환 같다", "임창정 꼭 수능 시험 따라온 엄마 같다"라는 소통 속 라디오를 듣는 내내 끊임없이 웃음을 선사했다.

여기에 승국이는 임창정이 작사로 힘을 보탠 신곡 '검문할게요'를 발매했음을 알렸다. 호감 가는 여자를 유혹하는 마음을 위트 있게 표현해낸 곡으로 "당신만 있으면 돼"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하며 승국이를 지원하는 임창정의 살신성인의 애드립은 많은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뒤이어 승국이는 감미로운 신곡과 성대모사, 댄스 실력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다.

활동을 시작한 승국이를 향한 임창정의 적극적인 응원이 이어지며 "형 이제 그만 고생하고 싶다, 이 몇 분의 시간에 네 인생이 달려있다", "여섯 번째 아들이다"라는 능청스러운 멘트로 훈훈한 사이임을 끊임없이 드러냈다.

이외에도 승국이를 진심으로 응원한 임창정은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를 안무와 함께 열창, 꺽기 실력과 나비 춤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를 들은 청취자들은 "노래에서 소주 냄새 난다", "9살 아들이 엄청 좋아하는 곡이다"라는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한편, 임창정과 승국이는 각자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이어 임창정은 오는 6월 18일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를 준비 중인 가운데 첫 시작으로 전주를 찾는다. 이어 안양, 대구, 일산 공연을 선보일 것이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돌싱' 이창명, 열애 중 “자녀들은 몰라”→30억 사업 실패 고백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