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메이비, 딸 잘 키웠네! 선물 받은 가방 자랑 "마음에 쏙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딸의 정성에 감동했다.
23일 메이비는 자신의 SNS에 "요즘 부쩍 재활용, 지구 사랑에 대해 열을 올리는 나겸 나온이. 휴지심, 박스들을 죄다 모아 장난감을 만든다. 그중 이건 엄마를 위해 만들었어 하며 건넨 가방"이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큰딸 나겸 양이 손수 만든 재활용 가방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딸의 정성에 감동했다.
23일 메이비는 자신의 SNS에 "요즘 부쩍 재활용, 지구 사랑에 대해 열을 올리는 나겸 나온이. 휴지심, 박스들을 죄다 모아 장난감을 만든다. 그중 이건 엄마를 위해 만들었어 하며 건넨 가방"이라고 적었다.
이어 "마음에 쏙든다 나겸아. 담엔 줄을 좀 길게 만들어줘. #칭찬도 여러 가지로 구비해야 #아이를 기쁘게 할 수 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큰딸 나겸 양이 손수 만든 재활용 가방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엄마, 또 환경을 생각해서 만든 마음 씀씀이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했다.
한편 메이비는 배우 윤상현과 지난 2015년에 결혼해 슬하에 2녀 1남을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돌싱' 이창명, 열애 중 "자녀들은 몰라"→30억 사업 실패 고백
-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51세' 미나, 소주잔+밀대만 있으면 팔-다리 부은 살 관리 'OK'…“아플수록 노폐물 쌓였다는 것”
- 故 최진실, 떠난지 벌써 15년...잊지 못할 '영원한 국민 배우'[종합]
- 임지연·엄정화, 파리 공항서 만나 '깜놀'…감격의 인증샷 “꺄!”
- '연예계 찐부자' 이혜영, 추석 연휴는 해외 럭셔리 리조트서…“추석이 내게 준 선물”
- “좋은 뜻으로 갔는데” 김인석, '먹튀' 연예인 비방글에 씁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