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생활고'는 영원히 안녕! 연예인급 비주얼 신부가 옆에 있어 더 든든할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고는 이제 '영원히 안녕'이다.
슬리피가 연예인급 비주얼의 신부와 궁전 같은 화려한 곳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래퍼 슬리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부의날"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찍은 곳의 화려한 인테리어도 보통이 아니지만, 슬리피 옆에 함께한 아내의 화사한 비주얼이 눈에 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생활고는 이제 '영원히 안녕'이다.
슬리피가 연예인급 비주얼의 신부와 궁전 같은 화려한 곳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래퍼 슬리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부의날"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찍은 곳의 화려한 인테리어도 보통이 아니지만, 슬리피 옆에 함께한 아내의 화사한 비주얼이 눈에 띈다.
슬리피 부부는 몰디브를 거쳐 아부다비에서 신혼 여행을 즐겼다.
한때 경제적 어려움으로 '처제살이'를 했던 슬리피는 정산 문제로 생활고를 겪었다. 지난 방송에서 슬리피는 "아내는 힘든 시기에 내 옆에 있어줬던 사람이다. 사실 결혼을 할 돈이 없어서 결혼은 꿈도 못 꿨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슬리피는 8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지난 4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돌싱' 이창명, 열애 중 "자녀들은 몰라"→30억 사업 실패 고백
-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51세' 미나, 소주잔+밀대만 있으면 팔-다리 부은 살 관리 'OK'…“아플수록 노폐물 쌓였다는 것”
- 故 최진실, 떠난지 벌써 15년...잊지 못할 '영원한 국민 배우'[종합]
- 임지연·엄정화, 파리 공항서 만나 '깜놀'…감격의 인증샷 “꺄!”
- '연예계 찐부자' 이혜영, 추석 연휴는 해외 럭셔리 리조트서…“추석이 내게 준 선물”
- “좋은 뜻으로 갔는데” 김인석, '먹튀' 연예인 비방글에 씁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