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예전엔 섭외 안 올까 부담, 요즘엔 수면 2-3시간에도 행복"(2시만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무명과 현재의 차이를 언급했다.
5월 23일 방송된 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 코너 자체발광 초대석에는 가수 장민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장민호가 무명과 현재의 차이를 언급했다.
5월 23일 방송된 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 코너 자체발광 초대석에는 가수 장민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장민호는 "일단 일의 양이 좀 달라졌다. 예전에는 어떻게 하면 좀 해볼 수 있을까 고민했다면 이제는 자연스럽게 보여드릴 수 있는 시기가 온 것 같다. 예전에는 꾸며야 했고 하나 나가서 잘 보이지 못하면 다시는 섭외가 오지 않을 것 같은 부담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마음 편히 나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어서 그게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스케줄로 하루 두 시간 밖에 자지 못한다는 장민호는 "타이트한데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훨씬 행복하다. 잠을 못 자는 게 특히 노래할 때는 조금 피로도가 있지만 아직까지는 가뿐하게 일어나게 되더라. 예전에는 내가 찾아다녀야 했지만 지금은 어딘가에서 나를 기다려주겠구나 싶다"고 힘내서 스케줄을 소화할 수 있는 이유를 밝혔다. (사진=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집 얼마나 넓길래…정원에 가득한 식물 “이쁘네”
- 함소원 “견디기 힘든 시간 아이 잃었다” 유산 고백 오열(진격의할매)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 반전세 보증금 5억 5천+월세 130만원(구해줘 홈즈)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