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이현진 "대본 정말 재미있어, 전개 빨라 기대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금가면' 이현진이 출연 이유를 밝혔다.
23일 KBS2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중계된 가운데, 어수선 감독과 배우 차예련 이현진 나영희 이휘향 이중문 연민지가 참석했다.
이현진은 "대본이 정말 재미있게 나왔고 전개가 빠르다. 제가 봐왔던 연속극과 다른 느낌이라서 스스로 기대가 많이 된다. 열심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금가면’ 이현진이 출연 이유를 밝혔다.
23일 KBS2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중계된 가운데, 어수선 감독과 배우 차예련 이현진 나영희 이휘향 이중문 연민지가 참석했다.
이현진은 “대본이 정말 재미있게 나왔고 전개가 빠르다. 제가 봐왔던 연속극과 다른 느낌이라서 스스로 기대가 많이 된다. 열심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연기하는 것도 재미있다. 감독님과 호흡을 걱정했는데, 연기자에게 하는 배려가 너무 좋아서 걱정했던 것보다 편하게 촬영하고 있다. 나영희 이휘향 선생님들도 너무 잘 챙겨줘서 너무 행복한 촬영이다. 차예련 이중문 연민지와도 너무 좋다”고 이야기했다.
‘황금가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오후 7시 50분 첫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뷔 열애설 솔솔…제주도 목격담→지디 결별설까지 `설왕설래`
- ‘돌싱’ 이창명, 이혼 사실 14년간 숨긴 이유
- 김수영, 깜짝 결혼 발표 "판빙빙 닮은 여친"
- "학폭 5호 처분 지워질까요?"...르세라핌 김가람, 지식인에 물었나?
- `황금가면` 감독 "차예련 눈물의 여왕…정말 잘 울어 감탄"
- 이제훈·이동휘·곽동연·차은우 ‘핀란드 셋방살이’, 12월 6일 첫방송 [공식] - 스타투데이
- 박소현 애프터 승낙 의사 밝힌 소개팅 상대는?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스타투데이
- [신간] 나의 인생만사 답사기·태평양 항해
- 한가인 “6살 둘째, 유치원 그만둔대서 안보내…삶이 허무” - 스타투데이
- 트리플스타·23기 정숙...‘양심없는’ 일반인 논란 [MK이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