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7명 단체 컴백해서 다행, 꿈같고 감격스러운 순간"

정빛 2022. 5. 23. 14: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이 완전체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갓세븐은 2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보코호텔에서 새 앨범 '갓세븐(GOT7)' 기자간담회를 열고 "7명 단체로 컴백해서 다행"이라며 "꿈같고 감격스러운 순간"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워너뮤직코리아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갓세븐이 완전체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갓세븐은 2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보코호텔에서 새 앨범 '갓세븐(GOT7)' 기자간담회를 열고 "7명 단체로 컴백해서 다행"이라며 "꿈같고 감격스러운 순간"이라고 했다.

지난해 2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JYP)를 떠나 각 소속사에서 개인 활동 중인 멤버들은 1년 3개월 만에 갓세븐이라는 이름으로 신보를 발표한다. JYP와 전속계약 종료 이후 단체곡 '앙코르(Encore)'를 발표한 바 있지만, 실물 앨범으로는 2020년 11월에 발표한 네 번째 정규 앨범 '브레스 오브 러브:라스트 이스(Breath of Loce: Last Piec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해체 당시 "해체는 없다"며 그룹 활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낸 갓세븐이 각 소속사로 흩어져도 새 앨범을 발표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한 것이다.

마크는 "솔직히 저희는 작년부터 준비하고 있었다. 이제 드디어 컴백할 수 있다는 감정이 있다. 빨리 팬들도 만나고 싶었고 행복했다"고 말했다.

제이비는 "7명 단체로 컴백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할 수 있게끔 도와주신 각 멤버 회사와 워너뮤직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진심으로 전하고 싶다. 꿈같다. 일곱명이서 하자고 처음부터 얘기했지만, 실현될 수 있다는 것에서 저조차도 꿈같고 감격스러운 순간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잭슨은 "팬들도 보고싶고 워너뮤직도 고생했다. 일곱명 각자 회사가 있는데 쉽지 않았다. 다행히 할 수 있어서 행운이다"라고 했고, 진영은 "처음부터 앨범을 내기로 약속하고 준비했었다. 진전되는 시간만 기다렸다. 빨리 나올 수 있어 감사드린다. 팬들이 사실 기다려줬다. 거기에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이 돼서 다행이다. 워낙 자주 만났었다. 앨범이 언제 나올까했는데 역시 약속을 지키고 이 자리에 함께 하게 됐다"고 완전체 컴백에 자부심을 표했다.

영재 "일곱명 멤버 모두가 적극적이라서 빨리 나올 수 있었다. 다들 기다려주셔서 감사했고, 기다려주신 만큼 저희도 무대에 신나게 놀 수 있었다. 앨범 많이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했고, 뱀뱀은 "긴 시간인 만큼 재밌고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다. 앨범 준비 기간 동안은 '갓세븐 역시 읽곱명이 있어야 한다'고 한번더 깨달았다"고 감격적인 마음을 드러냈다.

유겸은 "일곱명 함께 나오게 돼서 기분이 좋다. 팬들 많이 기다리셨는데 기다리신 만큼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고 바랐다.

갓세븐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갓세븐'을 공개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돌싱' 이창명, 열애 중 “자녀들은 몰라”→30억 사업 실패 고백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