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연, 크롭티 입고 ♥주진모와 피크닉..의사계 김태희 맞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진모 아내이자 의사 민혜연이 아름다운 근황을 전했다.
민혜연은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은 늘 가족 피크닉. 벌써부터 폴이가 더워해서 이 주말 피크닉도 몇 번 안 남은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민혜연과 반려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민혜연은 지난 2019년 11살 연상 주진모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주진모 아내이자 의사 민혜연이 아름다운 근황을 전했다.
민혜연은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은 늘 가족 피크닉. 벌써부터 폴이가 더워해서 이 주말 피크닉도 몇 번 안 남은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민혜연과 반려견의 모습이 담겨있다. 남편 주진모가 사진을 찍어준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민혜연은 허리가 드러나는 크롭 티셔츠를 입고 '의사계 김태희'다운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민혜연은 지난 2019년 11살 연상 주진모와 결혼했다. 현재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사진=민혜연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집 얼마나 넓길래…정원에 가득한 식물 “이쁘네”
- 함소원 “견디기 힘든 시간 아이 잃었다” 유산 고백 오열(진격의할매)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 반전세 보증금 5억 5천+월세 130만원(구해줘 홈즈)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